What I did today

나는 더 성장할 수 있을까?

장 경찬 2021. 5. 13. 21:15

생각을 정리하든 집을 정리하든

정리를 하면 마음이 편해진다.

내가 해야 하는 일이 한눈에 보이고

필요한 물건들이 바로 보인다.

 

오늘은 앞으로의 살아갈 패턴을 정해보았다.

흔히 말하는 생활계획을 짠 것이다.

 

처음에는 손이 움직이지를 않았다.

'내가 이 루틴을 잘 지킬 수 있을까?'

'포기하지 말아야 할 텐데..'

이런 생각들을 했기 때문이다.

 

노트

 

조금은 힘들게 계획을 짰기 때문이다.

저 중에서 몇 가지라도 지키면

반이라도 갈 거 같았기 때문이다.

잘하지 못하더라도 나는 시도를 했기에

어제의 나보다 더 나은 내가 되어 있을 것이다.

 

자기 계발은 하나를 죽어라 파는 것뿐만이 아니라

나의 한계를 돌파하고 시도하고 도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.

 

노트

 

오늘도 내일도 나의 도전은 계속될 것이다.

나는 더 성장하고 싶다.

 

우리 집에는 열정적인

멜로디가 흐르고 있다.

 

 

 

♬!!!!!

'What I did toda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?!  (6) 2021.05.26
잠시 쉬어가는 곳  (2) 2021.05.24
파란 신호등을 켜두어요  (0) 2021.05.11